카드가맹점대출 정보소개

Posted by =_=* 카테고리 없음 : 2018. 3. 27. 23:48

카드가맹점대출 정보소개


사람들에 따라서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다보니 그에 따라서 발생되는 소득도 달라집니다. 그중에서 현재 영업을 운용하고 있으면서, 그에 따라서 자금이 필요한 경우라면 여러가지 상품들로 찾아볼 수 있는데요. 오늘은 카드가맹점대출에 대한 것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.





매출이 발생하는 개인 또는 법인 사업자인 분들이 대상이 되는데요. 만 20세 이상으로 개업일 기준으로 1개월 이상 동일 업종에서 종사중이면 됩니다.





전국으로 지역과는 상관없이 카드가맹점대출을 신청할 수 있고, 월평균 최대 210%에 해당하는 금액까지 가능합니다. 이는 등급에 따라서 차등하게 적용되고, 주유소나 마트는 최대 40% 이내가 됩니다. 만기일시나 균등분할의 방법으로 기간은 최장 36개월로 설정할 수 있어요.





홈페이지나 모바일, 각영업점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고, 기한전 해결한다면 2%의 비율로 추가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. 관리대상자 등은 취급제한기준이 되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 만약 기간에 대해서 지연되는 경우 연 12% 이내로 추가되어 최대 연 24%가 된다는 점 주의해주세요.





그리고 기간이 지연되는 경우 본인의 약정에서 추가가 된다는 점이 있는데요. 연 10%~12% 이내가 추가되니 참고해주세요.